메디필, 日 오프라인 매장 확대... 일본 공략 본격화

2024-10-12

로프트·프라자 150개 매장 입점... 인기 제품 론칭

연내 핸즈, 코스메, 숍인, 돈키호테 등 입점 예정

내년 마츠모토키요시 입점 등 1만 4,000개로 확대

스킨이데아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필이 일본 최대 라이프스타일숍 로프트와 프라자의 150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일본 뷰티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메디필은 이번 로프트와 프라자를 시작으로 핸즈, 돈키호테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연내 750개 오프라인 매장으로 입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메디필은 우선 10월 12일 로프트 주요 매장에서 열리는 팝업 행사에 참여해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 등 인기 제품 5종을 선론칭했다.

이날 행사에는 메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에서 품절템으로 주목받은 랩핑 마스크의 제품 시연 및 체험 이벤트도 진행됐다.

또한 10월 말에는 핸즈, 코스메, 숍인 등 200개 매장에서 선 판매 후 공식 입점이 이뤄질 계획이며, 11월에는 돈키호테의 주요 지점 150개 매장과 소규모 버라이어티숍인 크리마레 등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아울러 내년에는 마츠모토키요시, 코코카라파인 등 드럭스토어 및 패밀리마트까지 포함해 일본 내 총 1만 4,000개 오프라인 매장으로 소비 접점을 넓힐 방침이다.

한편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에스테틱 전문가가 엄선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기치로 내걸로 있다. 현재 일본을 비롯해 전 세계 7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