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제로베이스원 멤버 장하오가 중국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14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장하오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중국 후난위성TV 예능 프로그램 '안녕, 토요일'에 게스트로 출격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안녕, 토요일'은 중국의 국민 MC인 허지옹이 진행을 맡은 현지 인기 버라이어티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 속 장하오는 여러 게스트들과 함께 게임을 진행하고, 여심을 사로잡는 상황극을 이어가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장하오는 앞서 꾸준히 높은 시청률을 기록 중인 절강TV '달려라'에 이어 이번 '안녕, 토요일'까지, 현지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잇달아 출연하며 글로벌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했다.
특히 최근 중국 현지에서 진행된 브랜드 행사를 팬들로 가득 채우며 '글로벌 핫 아이콘'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인지도를 확대 중인 장하오는 유쿠, 텐센트, 아이치이(iQIYI), 망고TV, 소후, 왕이연예, 동방망, 동방위성TV, 동남위성TV 등 현지 유력 매체들의 집중 조명 속에 인터뷰도 진행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장하오가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8~20일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두 번째 팬콘서트 '2025 제로베이스원 팬콘 '블루 맨션'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