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 이현중 포함 섬머리그 로스터 발표

2024-07-05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가 이현중을 포함한 섬머리그 로스터를 발표했다.

포틀랜드 구단은 6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4인의 섬머리그 로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로스터에는 2024 드래프트 전체 7순위로 지명된 신인 도노번 클링언을 비롯해 2년차 선수인 크리스 머레이, 라이언 루퍼트 등이 이름을 올렸다. 3년차 포워드 저스틴 미나야도 섬머리그에 참가한다. 포틀랜드와 함께하는 두 번째 섬머리그다.

지난해 섬머리그에서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소속으로 뛰었던 이현중은 포틀랜드 유니폼을 입고 섬머리그를 뛴다.

이 팀에는 중국프로농구에서 2년 연속 국내 선수 베스트10에 선정된 추이융시도 합류했다.

드래프트에서 지명을 받지 못한 그는 여름리그를 통해 투웨이 계약을 노린다는 계획이다.

조나 허스쿠 코치가 이끄는 포틀랜드 섬머리그 팀은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이번 리그에서 총 다섯 경기를 치른다.

14일 샌안토니오 스퍼스, 16일 필라델피아, 17일 워싱턴 위저즈, 20일 샬럿 호넷츠를 상대한다.

이 네 경기 결과에 따라 총 네 팀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해 토너먼트로 승자를 가린다.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한 네 팀은 21일, 혹은 22일중 한 경기를 더 소화한다.

[피츠버그(미국)=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 방탄소년단 진, 파리올림픽 프랑스 성화 봉송 참가

▶ 올림픽 럭비 국가대표 방송인, 강간 혐의로 구속

▶ 클라라, 멋진 밀착 의상+탄력 넘치는 볼륨 몸매

▶ 레인보우 고우리, 시선 집중 탱크톱 글래머 자태

▶ 유럽클럽축구랭킹 35위 마르세유, 황희찬 원한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