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 드 홈즈’ 최유솔, 등장 만으로 이시영 자극하는 희수 역 대활약

2025-07-03

배우 최유솔이 ENA ‘살롱 드 홈즈’로 궁금증을 더한다.

최유솔의 첫 등장으로 더욱 풍성해진 ENA ‘살롱 드 홈즈’ (연출 민진기, 정현남 / 극본 김연신)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이다.

그런 가운데, 최유솔은 ‘희수’ 역으로 첫 등장해 눈도장을 찍었다. 헬스장에 등장한 그녀는 트레이너 박승호(정상훈 분)와 함께 다정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를 목격한 공미리(이시영 분) 또한 둘의 사이를 의심하고 희수가 이들의 앞에 갑자기 나타난 이유가 무엇일지 의문점이 늘어나는 가운데, 헬스장 밖을 나선 희수는 박승호의 커피 취향까지 완벽하게 파악하는 등 둘 사이에 숨겨진 에피소드는 본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2016년 27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슈퍼모델 선발대화 대상을 수상한 최유솔은 이화여대 국어국문과를 졸업한 재원으로도 알려져 큰 화제를 모았다.

tvN ‘문제적 남자’를 통해 화려한 스펙과 지적인 매력을 뽐낸 이후, 드라마 ‘풍덕빌라 304호의 사정’, 영화 ‘뷰티풀보이스’, 숏폼 ‘사랑의 옥반지’, ‘구주의 시간’ 등 다양한 작품에서 최유솔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 나가고 있다.

최유솔은 현재 차기작 촬영에 한창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