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한혜진, ‘한혜진 데뷔 25주년 기념 전액 기부 달력’ 예약판매 시작

2024-11-11

톱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의 ‘한혜진 데뷔 25주년 기념 전액 기부 달력’의 예약판매가 오늘(11일)부터 시작된다.

한혜진은 지난 9월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모델 데뷔 25주년을 기념한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의 10월 호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달력 제작에 대한 예고와 함께 판매 수익은 전액 기부하겠다는 말을 전하며 뜻깊은 25주년 프로젝트를 알린 바 있다.

한혜진 모델 데뷔 25주년 기념 화보로 제작된 이번 달력은 오랜 기간 정상의 자리를 유지한 글로벌 톱모델다운 면모를 단번에 느낄 수 있는 화보 컷들로 구성됐다. 한혜진의 1년, 12달을 패션 트렌드로 표현한 화보 컷들은 그녀가 수없이 경험해 본 패션 스타일을 주제로 클래식 그리고 시즌 리스 룩을 선보여 그녀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담아냈고, 이런 화보 컷들로 구성된 이번 달력 예약판매에 대중의 기대감이 상승 중이다.

더불어 화보 컷에는 그녀의 25주년을 축하하며 어머니를 비롯 박나래, 배정남, 서장훈, 엄지윤, 이상민, 이시언, 이현이 등이 함께해 특별함을 더했다.

11일부터 15일까지 예약판매되는 ‘한혜진 데뷔 25주년 기념 전액 기부 달력’은 예스24를 통해 단독 판매되며 달력의 판매 수익금은 화상 환자들에게 전액 기부 예정이다. 25주년이라는 오랜 기간 활동하며 받아온 많은 사랑을 뜻깊은 프로젝트를 통해 보답하겠다는 마음을 담은 한혜진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SIFAC)을 통해 모델로 데뷔한 한혜진은 2000년대 중반 국내 모델로서는 최초로 뉴욕, 밀라노, 파리 등 세계 패션 무대에서 활약하며 글로벌 모델로 도약할 수 있었다. 이어 세계 무대로 진출한 첫해인 2006년에는 글로벌 모델 랭킹 사이트 ‘모델스닷컴’이 뽑은 ‘세계 신인 모델 톱 10’에 선정되며 데뷔 25주년인 지금까지 글로벌 톱모델로서의 자리를 당당히 지키는 중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