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RT게임즈의 신규 출시작인 SNOW BROS.2 SPECIAL(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이 25년 4월 10일 스팀을 통해 정식 출시되었다. 스노우 브라 더스 2 스페셜은 1994년 일본의 아케이드 게임 개발사 TOAPLAN이 출 시한 스노우 브라더스 2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현재는 그 유산을 이어받은 TATSUJIN에서 IP 라이선스를 관리하고 있다. 마왕에게 잡혀간 공주를 구출한다는 원작의 주요 스토리를 계승했으며 개성 강한 4명의 주인공 캐릭터 디자인과 그래픽을 현대적인 스타일에 맞춰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원작에는 없었던 4인 멀티플레이를 지원함과 동시에 오리지널 모드, 서바이벌 모드, 타임 어택 모드, 스카이런 등의 다양한 모드를 추가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신규 콘텐츠 몬스터 챌린지는 게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직접 조종해 스테이지를 돌파해나가는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스테이지 추가 등으로 전반적인 콘텐츠 볼륨을 증가시키며 한층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지난 24년 콘테스트 기반 음악제작전문플랫폼 레몬사운드(Lemon Sound)와 협력하여 약 한 달간 진행한 대규모 게임음악 콘테스트인 레모네이션(Lemonation)'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해당 콘테스트에는 총 75곡의 음악이 접수되어 게임 음악 분야에서 창의적인 역량을 선보였다.
이번 비공개 레모네이션을 통해 CRT게임즈와 (주)레몬사운드는 전 세계의 작곡가들에게 SNOW BROS.2 SPECIAL의 사운드 트랙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했으며, 팬들에게 자신이 원하는 음악에 투표함으로써 게임 개발 과정에 참여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 바 있다.
(주)레몬사운드의 주요 고객사로는 그라비티, 넥슨, 아모레퍼시픽, 샌디플로어, 뉴코어게임즈, 케세라게임즈(KALPA), 브릿지뮤직 등이 있다. 최근에는 미국과 유럽에 진출한 글로벌 레코딩 플랫폼 뮤지버셜(Musiversal)과 의 협업 성사, 헐리우드 음악감독 캐서린 조이(대표작 미나리), 애플TV, 디즈니+, 넷플릭스 작곡가인 레이 킴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한 바 있다. 레몬사운드 사이트 트래픽 분석 결과 한국, 미국, 일본은 물론 동남아시아와 유럽권까지 폭넓은 사용자층을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