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기획이 글로벌 시장 진출 ‘K브랜드’의 마케팅에 아마존 DSP’(Demand-Side Platform) 광고 운영 서비스를 접목하는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아마존 DSP는 전세계 1위 이커머스 플랫폼인 아마존의 광고 구매 플랫폼이다. 아마존이 보유한 구매 데이터, 소비자 행동 패턴 분석 등 방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알고리즘을 통해 디지털 광고의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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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홍기획은 아마존과 협업해 국내 다양한 기업을 대상으로 DSP 광고 사업을 육성하고 해외 시장을 공략하는 인디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특히 아마존 DSP 광고 운영 서비스를 통해 e커머스 ‘아마존 닷컴’뿐 아니라 OTT 서비스 ‘프라임 비디오’,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 영화 사이트 ‘IMDb’ 등 아마존이 보유한 다양한 플랫폼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강태호 대홍기획 미래성장본부장은 “이번 서비스 론칭은 대홍기획이 글로벌 디지털 시장에서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을 확장하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