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 앰플 써보니 인기 이유 알겠다"…대웅제약 이지듀 팝업스토어 성황

2025-03-21

7일간 1만 명 방문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대웅제약 이지듀가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해 가고 있다.

이지듀는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현대백화점(서울 목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소비자들이 피부 과학 기반의 기미 케어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약 1만 명이 방문해 이지듀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지듀 팝업스토어는 '기미 케어의 새로운 피부 과학을 경험하는 공간'을 콘셉트로, 기미 개선 효과가 입증된 이지듀의 베스트셀러 '기미 앰플(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과 '기미 쿠션(멜라 비 토닝 쿠션)'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배우 한가인이 직접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지며 '한가인 앰플'로 화제를 모은 기미 앰플은 당일 준비된 물량이 완판됐으며, 기미 쿠션 또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지듀 기미 앰플은 지난해 누적 판매량 1000만 병을 돌파했으며, 기미 쿠션 역시 홈쇼핑에서 8회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기미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했다.

기미 앰플은 멜라닌 색소 합성을 억제해 기미가 깊고 넓게 침착되는 현상을 근본적으로 케어하는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에서 2주 사용 후 멜라닌 색소가 60% 감소, 기미 면적 43.52% 감소 효과를 나타냈다. 'DW-EGF(고활성 상피세포 성장인자)'를 핵심으로 트라넥삼산, 글루타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미백 기능성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기미와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기미 앰플의 유효 성분을 담은 기미 쿠션은 단순한 커버를 넘어 기미 자체를 완화하는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는 4가지 기미 색상을 커버하면서 하루 사용만으로 기미 수 32%, 기미 면적 42%가 줄어드는 결과를 인체적용시험에서 확인했다.

이지듀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계기로 소비자와의 오프라인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지듀 브랜드 관계자는 "이지듀는 피부 과학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력으로 성장해 온 브랜드로,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직접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ykim@newspi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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