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PB ‘알레보’로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2025-02-26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현대홈쇼핑의 자체브랜드(PB) ‘알레보(allevo)’가 국내 최대 규모 리빙 전시회인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첫 참가한다.

현대홈쇼핑은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알레보 부스를 운영하며 대표 상품 40여 종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알레보는 2018년 현대홈쇼핑이 론칭한 PB다. 론칭 초기 주방용품을 시작으로 리빙까지 상품군을 확대했다.

전시 기간 현대홈쇼핑은 알레보의 풀트라이탄 밀폐용기 세트, 디엣지 클리어 냄비세트, 디엣지 조리도구 등을 선보이고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하루 300명 선착순으로 알레보 리유저블백을 증정하며, 랜덤 뽑기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대홈쇼핑은 알레보 브랜드 론칭 7주년을 기념해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알레보 베스트 상품 중 1개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외 라이프스타일 산업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전시회인만큼, 알레보가 기존 현대H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 이어 오프라인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