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피지오겔, 178년 피부과학 담은 ‘헤리티지 세트’ 출시

2025-05-12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지오겔이 178년 피부과학 헤리티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된 한정판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12일 LG생활건강은 자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지오겔이 피부 장벽 과학을 주제로 한 ‘178년 피부과학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독일 스티펠사로부터 이어진 피지오겔의 역사와 피부 장벽 연구 철학을 소개하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피지오겔은 ‘보습의 명가’로 알려져 있으며, 30년 이상 피부 장벽에 대한 전문 연구를 바탕으로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서 신뢰를 얻어왔다. 이번 캠페인에 맞춰 대표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는 한정판 기획세트 4종도 출시한다.

구성은 ▲DMT 크림과 리제너러티브 크림을 포함한 ‘보습 듀오 세트’ ▲트러블 진정 케어 ‘시카 밸런스 세트’ ▲미백과 항산화 기능의 ‘사이언수티컬즈 앰플 듀오 세트’ ▲민감성 피부 진정 케어 ‘레드수딩 AI 세트’ 등이다.

한정 기획세트는 피지오겔 공식 온라인몰과 주요 유통 채널에서 판매되며, 책 형태로 디자인된 특별 패키지를 통해 브랜드의 역사와 기술 진화를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SNS 참여 이벤트, 라이브 커머스 방송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유산을 알리는 활동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178주년 기념 한정판 세트를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 관계자는 “피지오겔의 오랜 피부과학 기술과 신뢰를 바탕으로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 경기신문 = 박희상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