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치코리아 바이레도, 팝업 전시회 'Page Blanche 서울' 개최

2025-03-26

[FETV=김주영 기자] 푸치코리아(Puig Korea)의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XYZ SEOUL에서 팝업 전시회 ‘Page Blanche 서울’을 처음으로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바이레도의 시그니처 향인 블랑쉬의 새로운 라인업인 ‘블랑쉬 앱솔뤼 드 퍼퓸’ 출시를 기념하는 팝업 전시회다.

이날 행사에서 조수현 푸치코리아 지사장은 “블랑쉬는 촉감, 텍스타일, 피부의 감각, 인간적인 친밀함을 포착하는 향으로, 바이레도의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브랜드 세계를 확인할 수 있는 향”이라며 “이번 팝업이 블랑쉬의 국내 인기에 힘입어 한국에서 열린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번 전시는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향을 통해 후각은 물론 시각과 촉각 등 오감으로 블랑쉬 제품과 예술적인 공간을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몰입형 전시”라며 “소비자들이 바이레도의 진정성 있는 브랜드 스토리에 공감할 수 있는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하고, 이를 통해 한국 내 바이레도 커뮤니티를 만들고 키워 나가는 초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