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는 24일 서울 본사 사옥에서 ‘신고객 가치 경영 선포식’을 열고, 최고고객책임자(CCO) 직제를 신설하는 등 소비자 중심 경영을 중심으로 한 ‘신고객 가치 경영 체제’로 전환한다고 24일 밝혔다. 강경성 코트라 사장은 “이번 선포식을 통해 ‘철저히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한발 앞서 행동한다’는 코트라의 다짐을 새롭게 확인했다”고 강조했다.
2025-02-24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는 24일 서울 본사 사옥에서 ‘신고객 가치 경영 선포식’을 열고, 최고고객책임자(CCO) 직제를 신설하는 등 소비자 중심 경영을 중심으로 한 ‘신고객 가치 경영 체제’로 전환한다고 24일 밝혔다. 강경성 코트라 사장은 “이번 선포식을 통해 ‘철저히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한발 앞서 행동한다’는 코트라의 다짐을 새롭게 확인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