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리센느가 오는 25일 세 번째 미니 앨범 ‘lip bomb’으로 컴백한다.
더뮤즈엔터테인먼트는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가 지난 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lip bomb’(립밤)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스케줄러에는 3일 콘셉트 포토 공개, 6일 선공개곡 ‘Heart Drop’ 발표, 25일 본 앨범 발매 일정이 담겼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리센느는 3일 ‘lip bomb’ 콘셉트 포토 ‘틴트(TINT)’ 버전을 공개한다. 4일과 5일에는 선공개곡 ‘하트 드롭(Heart Dro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6일 오후 6시에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Heart Drop’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한다.
이후 디지털 커버 이미지,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영상,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된다. 콘셉트 포토 ‘밤(BALM)’ 버전,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22일에는 신보 캐치프레이즈인 ‘BERRY GOOD!’의 스케치 포토가 공개된다.
리센느는 이번 앨범으로 베리 향을 퍼트린다. 앨범명은 베리 향 립밤처럼 마음을 감싸고 노래로 향기를 퍼뜨리겠다는 뜻을 담았다.
리센느는 오는 25일 오후 6시 ‘lip bomb’을 발매한다. 6일 오후 6시에는 선공개곡 ‘Heart Drop’을 공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