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중학교의 겨울방학이 한창이다. 겨울방학은 새 학년 새 학기를 대비해야 하는 매우 중요한 시기이지만, 학기 중의 학습 목표와 긴장감이 사라져 공부 의욕이 낮아질 수 있어 더욱 신경 써야한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와 중등 인강 엠베스트는 겨울방학 동안 초등학생, 중학생들의 공부 집중력 향상을 돕는 1:1 맞춤 학습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엘리하이와 엠베스트를 이용 시 학생별로 담임 선생님이 배정되며, 학생 및 학부모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학습 스케줄을 설계한다. 또한, 학생들의 공부 성향과 목표를 고려해 필요한 강좌와 콘텐츠를 추천해 주어 공부 습관과 실력을 키우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초등 저학년 자녀를 둔 엘리하이 학부모 회원은 “3학년부터 영어, 사회, 과학 등 과목이 늘어나 아이가 어려워하지 않을지 걱정했는데, 담임 선생님이 겨울방학 동안 예습해 볼 수 있도록 학습 스케줄을 짜주셔서 감사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가 선호하는 강의를 선택해서 들을 수도 있어 처음 접하는 교과 수업도 재미있게 공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엘리하이와 엠베스트는 최근 겨울방학을 맞아 대규모 콘텐츠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신규 콘텐츠를 포함한 초중등 전 학년 전 과목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다. 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성수아 기자 sa358@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