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디, 2024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기초화장품’ 1위 수상

2024-10-16

선스크린, 앰플, 폼클렌징 구성된 제품으로 스킨케어 루틴 완성

K-Beauty Teen을 모토로 하여 청소년기부터 피부 기초 체력을 튼튼하게 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밀리 뷰티 브랜드 필로디를 운영하고 있는 ㈜제이디티앤티가 기초화장품 부문 2024년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은 한국브랜드평가위원회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한다. 소비자 투표를 통해 부문별로 트랜드를 선도하며 소비자의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브랜드의 공적 심사를 진행하여 최종 선정한다.

필로디는 두 아이의 엄마인 경희대학교 한의학 박사가 서울대 출신 연구진, OEM 전문회사인 ㈜코스맥스, 화장품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출시한 화장품 브랜드이다. 특히 섬세하고 즐거운 스킨케어 경험이 필요한 청소년이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유래 성분들로 구성된 저자극, 비자극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어린 나이부터 피부 건강을 간편하지만 확실하게 챙길 수 있도록 올인원 타입의 선크림, 앰플, 폼클렌징 3가지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가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할 수 있는 크림 및 에센스제품을 2024년 11월 중 출시를 앞두고 있다.

방지현 ㈜제이디티앤티 대표는 "이번 수상과 함께 필로디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밝히며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세계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K-뷰티 선도주자로 발돋움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