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브랜드 어노브, 팝업스토어 통해 일본 시장 본격 공략

2025-07-01

헤어 브랜드 어노브가 일본에서 첫 팝업스토어(사진)을 열고 본격적으로 일본 시장을 공략한다고 1일 밝혔다.

어노브는 지난달 18일부터 일주일간 일본 뷰티 편집숍의 중심지인 앳코스메 도쿄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어노브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부터 일본에서 첫 선을 보인 신제품 프리즈카밍 컨트롤 라인, 그리고 출시 전인 프래그런스 라인까지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어노브 굿즈와 제품 미니어처를 경품으로 한 가챠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어노브는 도쿄 시부야와 하라주쿠, 신주쿠 일대에 대표 제품인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와 세븐틴 민규, 배우 노윤서의 대형 옥외 광고를 선보이기도 했다. 어노브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통해 일본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