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교동·포차코·시나모롤이 아쿠아리움에?

2025-08-28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오는 9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인기 산리오 캐릭터들을 귀여운 해양 생물로 변신시킨 특별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상어로 변신한 ‘한교동’이 다른 산리오 캐릭터들을 바닷속 놀이터로 초대하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배드바츠마루, 포차코, 시나모롤, 케로케로케로피 등 인기 캐릭터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해양 생물 의상을 입고 아쿠아리움을 찾는다.

관람객은 아쿠아리움 곳곳에 마련된 특별 포토존에서 산리오 캐릭터들과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지하 2층 바다거북존과 오션터널에는 캐릭터별 포토 카드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참여형 체험도 다양하다. 지하 1층 극지방존에서는 컬러 분필로 자유롭게 그림을 그릴 수 있으며, 바다거북존에서는 산리오 캐릭터가 그려진 자이언트 퍼즐을 직접 맞출 수 있다. 해파리존은 한교동의 비밀 아지트로 꾸며져 ‘매칭 게임’과 ‘소리 점프 게임’ 등 즐거운 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한정판 상품과 수집형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스탬프 투어를 통해 산리오 캐릭터 스탬프를 모으면 한정판 스티커를 받을 수 있고, 주말·공휴일에는 한교동이 지하 2층 메인수조 앞에서 하루 세 차례 직접 인사를 하는 그리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봉제 키링, 스트랩 카드 홀더, 랜덤 메탈 배지 등 아쿠아리움 단독 한정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