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타항공, 양양~제주 노선 동계 프로모션…특가 항공권·수하물 혜택 제공

2025-12-05

[미디어펜=이용현 기자]파라타항공은 단독 운항 중인 양양~제주 노선에서 동계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한라산 겨울 산행과 강원도 스키시즌 본격화에 맞춰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편도 총액 2만600원부터 예약 가능한 특가 항공권과 함께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한 5kg 추가 무료 수하물 혜택도 제공한다. 겨울방학을 앞둔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스키·등산 장비를 휴대하는 고객들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파라타항공은 지난 9월30일 양양~제주 노선 운항을 시작한 이후 강원도와 제주도를 연결하며 교통 편의성 향상과 지역 간 교류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왔다.

특히 겨울철 높은 여행 수요에 대응해 동계 시즌에는 주 7회에서 주 14회로 증편하고 오전·오후 출발편을 나누어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의 여행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이는 강원도와 제주도의 관광 수요를 동시에 끌어올리며 지역 경제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된다.

파라타항공 관계자는 “겨울철 양양–제주 노선은 두 지역의 여행 매력이 극대화되는 시기”라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맞춰 편의를 높이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노선의 탑승기간은 내년 3월28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파라타항공 홈페이지와 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