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24년 3분기 인기 신용카드 1위 선정

2024-09-30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신한카드 Mr.Life’가 ‘2024년 3분기 인기 신용카드 TOP 10’에서 상반기에 이어 1위에 올랐다.

국내 최대 신용카드 플랫폼 카드고릴라는 7월 1일부터 9월 25일까지 카드고릴라 웹사이트(PC, 모바일 통합)에서 집계된 각 신용카드 상품조회수 및 신청전환수를 기준으로 집계한 자료를 바탕으로 이같이 밝혔다.

신한카드 Mr.Life는 지난 상반기 7년 만에 1위에 오른 뒤 3분기에도 자리를 지켰다.

2위는 ‘삼성카드 & MILEAGE PLATINUM (스카이패스)’, 3위는 ‘KB국민 My WE:SH 카드’가 차지했다.

그 뒤로 ▲‘삼성카드 taptap O’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EVERY MILE SKYPASS’ ▲‘현대카드 M’ ▲‘롯데 LOCA LIKIT 1.2’ ▲‘신한카드 처음’ ▲‘신한카드 Deep Oil’ ▲‘현대카드ZERO Edition3(할인형)’ 순으로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 3분기 고릴라차트에는 마일리지 카드 2종이 포함됐다. 2종 이상의 마일리지 카드가 차트에 오른 것은 코로나19 유행 이후 처음이다. 또한 차트에 오른 카드의 절반이 신규 진입했다.

고승훈 카드고릴라 대표는 “3분기 인기 신용카드 키워드는 ‘마일리지’와 ‘세대교체’를 꼽을 수 있을 것 같다”며 “기존 알짜카드들이 다수 단종되며 새로운 얼굴이 차트에 많이 등장했고, 여행 수요가 지속적으로 커지며 마일리지 카드의 순위가 상승했다“고 전했다.

카드고릴라는 지난 5월 ‘마일리지’ 메뉴를 오픈, 카드 소비자들이 지속해 관심을 두는 항공마일리지, 마일리지 카드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어 최근에는 1년간 새롭게 출시된 신용카드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신규카드 TOP 30’ 차트를 오픈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