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재, 한의 브랜드 ‘수壽’ 모델 발탁

2025-09-01

한의 브랜드 ‘수壽’가 새로운 공식 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발탁했다고 1일 전했다.

수壽는 2024~2025년 배우 이영애를 모델로 기용해 ‘전통과 신뢰의 프리미엄 한의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확립해왔다. 이번에는 배우 이정재를 새롭게 모델로 맞이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이어가는 것과 동시에 현대적인 세련미와 해외 진출 비전을 제시한다.

이정재는 OTT 넷플릭스 글로벌 흥행작 ‘오징어 게임’을 비롯해 ‘신과함께’, ‘암살’, ‘관상’, ‘신세계’ 등 다수의 흥행작에 출연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수壽는 그가 한의학의 가치를 세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 적임자라고 설명했다.

수壽의 2025~2026년 신규 캠페인 캐치프레이즈는 ‘한약의 새로운 시대’다. 이는 한의학의 전통적 가치를 존중하면서도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건강 솔루션으로 발전하겠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배우 이정재 발탁은 한의학을 한국 전통 의학에 머무르지 않고 K팝, K드라마처럼 전 세계가 주목하는 K라이프스타일로 도약시키겠다는 의지를 보여준다.

한의 브랜드 수壽는 전국 2400여 제휴 한의원을 통해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한의사의 전문적인 진단과 처방을 기반으로 공진단, 경옥고, 녹용한약, 우황청심원 등 다양한 프리미엄 한의 제품을 제공하며 전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강한 일상을 제안한다.

수壽 관계자는 “배우 이정재의 합류는 ‘수壽’가 전통 한의학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글로벌 웰니스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장하겠다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혁신적인 한의 솔루션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한의학의 가치를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수壽는 오는 9월부터 추석 맞이 프로모션과 연계해 배우 이정재와 함께 본격적인 캠페인을 전개한다.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