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이 홍삼 화장품 브랜드 ‘공후하’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이찬원이 가진 신뢰감과 건강한 이미지는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신규 광고는 오는 4월 1일부터 방송될 예정으로, 브랜드의 철학과 이찬원의 이미지를 잘 담아낼 것으로 보인다.

이번 광고는 엄마, 아내, 직장인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며 살아가는 여성들이 자신의 이름처럼 소중한 아름다움을 되찾는 여정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잊고 있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되찾는 순간을 조명하며, 온전한 나로 돌아가는 특별한 감동을 전한다.
공후하의 브랜드 철학과 맞물려, 이찬원의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가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를 주고 있다. 특히 공후하는 고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품질과 신뢰감을 제공하고 있으며, 엄선된 원료와 독자적인 기술로 고품격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공후하는 KAIST 출신 연구진이 개발한 제품들을 통해 연구개발부터 상품 기획, 생산, 판매까지 전 과정을 관리하는 D2C(Direct To Consumer) 모델을 채택하고 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신뢰성을 더욱 높이고, 제품의 품질과 디테일을 세심하게 관리한다.
특히 공후하는 특허 받은 ECS 공법을 활용해 홍삼의 피부 흡수율을 높이고, 홍삼의 효능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 기술을 바탕으로 한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인크리즈드 스킨케어 기초 3종 세트,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 안티에이징 Rg3 퍼펙트 앰플 등이 있다.
더불어, 공후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라인 ‘공후하 결(TM)’을 새롭게 론칭하며, 브랜드의 모든 노하우를 집약한 ‘ 프레스티지 인텐시브 리페어 크림’을 선보였다. 미백과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을 갖춘 이 제품은 단순한 안티에이징을 넘어 여성들에게 가장 빛나던 시절을 다시 선사하겠다는 특별한 가치를 담고 있다.
이찬원 모델 발탁과 함께 시작되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화장품 패키지에 이름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브랜드 측은 “이찬원과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이 소비자들과 더욱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후하는 광고 론칭을 기점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생활경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