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메리미’ 장하은, 프로 디자이너의 향기

2025-10-26

배우 장하은이 현실감 넘치는 디자이너로 존재감을 빛냈다.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연출 송현욱, 황인혁 /극본 이하나 /제작 스튜디오S, 삼화네트웍스)에서 유메리(정소민 분)가 운영하는 메리디자인의 디자이너 신송희 역을 맡은 장하은은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따뜻한 팀워크로 유메리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신송희는 명순당 패키지 디자인 회의와 개발 과정에서 현실감 있는 대사와 세밀한 판단력을 보여주며 프로페셔널한 디자이너의 면모를 선보였다. 대표 유메리와 함께 패키지 소재와 디자인 등 디테일한 아이디어 제안 장면에서는 실제 디자인 전문가 같은 집중도와 현실적인 표현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더불어, 명순당 마케팅 팀과의 회의에서 세밀한 시각적 판단과 직관적인 제안을 내놓는 모습으로 유메리의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선보였으며, 특히, 명순당 마케팅 차장 오선희(오지나 분)와 함께 해호 스님 체포 이슈로 이미 발송된 패키지 상품을 급히 수거해야 하는 상황 속 적극적이면서도 책임감 있는 모습을 담아내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처럼, 장하은은 ‘프로페셔널 디자이너’의 면모와 함께 정소민과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로 매회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장하은 특유의 섬세한 표정 연기와 자연스러운 말투로 현실 직장인 캐릭터의 리얼리티를 완벽히 살려내며, 극의 완성도를 높이는 캐릭터로 확실한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우주메리미’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김우주와 유메리의 달달살벌한 90일간의 위장 신혼기로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