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세일즈 솔루션 '리캐치', 2024년 연간반복매출 205% 성장

2025-01-31

비즈니스캔버스는 자사의 기업간거럐(B2B) 세일즈 솔루션 '리캐치(Re:catch)'가 2024년 연간 반복 매출(ARR) 205% 이상 성장했다고 31일 밝혔다. 유료 고객사로는 322개를 확보하는 성과도 냈다.

리캐치는 잠재 고객의 우선 순위 자동화, 부스 회전율 개선, 실시간 미팅 예약, 방문객 관리 및 성과 추적, 인공지능(AI) 기반 고객 정보 자동 요약 등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2024년 한 해 동안 1만7882건의 영업 미팅을 진행하는 성과를 거뒀다. 첫 문의부터 세일즈 미팅 리드 타임을 4.3일에서 35초로 대폭 단축시켰다.

리캐치는 74회의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고객들과 690시간 동안 소통하며 35%의 고객 의견(VoC)을 제품에 반영했다. '폼/리드라우터'가 가장 많이 사용된 기능으로 고객의 반복 작업 시간을 크게 줄여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리캐치 블로그는 총 34만7096건의 조회수를 기록했고 13만1817명의 새로운 방문객을 유치했다.

김우진 비즈니스캔버스 대표는 "리캐치 팀은 고객의 탄탄한 파이프라인 구축을 돕고, 매출 책임자들의 의사결정을 개선하는 데 집중해왔다"며 "2025년에는 고객과 시장의 문제 해결에 집중하며, AI를 활용한 새로운 기능들과 리캐치 컨퍼런스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캐치는 2024년 프로덕트헌트에서 국내 스타트업 최초로 '이 주의 제품'에 선정된 바 있으며,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과기부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 확산 사업 2년 연속 선정 등 대외적으로도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통신 3사 중 두곳의 사업부를 포함하여 굴지의 대기업들이 리캐치를 도입하며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도 B2B CRM의 대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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