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막툼홀딩-pepeAPT, 두바이뱅크 운영 전략적 협력 약정 체결

2025-01-09

[블록체인투데이 정주필 기자] 아랍에미리트 연합의 두바이 펀드인 알막툼 홀딩스와 UAE 결제 테더(APT) 지갑인 페페메인넷이 두바이 디지털 뱅크를 운영하는 전략적 협력 약정을 체결했다.

이 협약은 사용자가 거래 수수료 없이 테더(USDT)를 전송할 수 있는 안전한 디지털 자산 관리 플랫폼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다.

페페메인넷 암호화폐 지갑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거래의 안전성과 속도를 보장하며, 사용자 중심의 애플리케이션 설계를 통해 최적의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암호화폐 시장의 성장과 USDT 수요의 증가 속에서 페페메인넷는 수수료 무료 전송과 보안 강화를 강조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페메인넷는 수수료 없는 테더 전송, 블록체인 기반 거래 암호화, 다중 암호화폐 지원, 블록체인 상호운용성을 제공한다.

또한, 회사는 페페메인넷 전송 정책을 통해 유동성을 관리하고 거래량에 기반한 수익 극대화를 목표로 한다.

두바이 디지털 뱅크의 경영진과 페페메인넷 개발팀은 블록체인 및 금융 분야의 전문가로서,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해 왔다.

이번 협약은 두바이 디지털 뱅크의 기반이 되는 페페메인넷에서 페페코인 암호화폐 지갑의 신뢰성과 생존 가능성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