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소스 브랜드 ‘디오니소스’ 론칭하고 신제품 4종 출시

2024-10-07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팔도가 신규 소스 브랜드 ‘디오니소스’를 론칭하고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팔도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스 제품군을 기존 8종에서 12종으로 확대, 소스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디오니소스는 저당·저칼로리·식물성 콘셉트의 건강 지향 소스다. 그리스 로마 신화에 등장하는 기쁨과 풍요의 신 디오니소스를 브랜드명에 적용했다.

첫 제품으로는 저당·저칼로리 소스 2종(스위트칠리, 머스타드)과 식물성 마요네즈 소스 2종(허브랜치, 스콜쳐)을 선보인다.

유호경 팔도 브랜드 담당자는 “디오니소스는 소스 하나로 부담을 줄이고 맛은 더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세분화된 소비자 수요에 대응하는 제품 출시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