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부터 피자까지"…GS25, 퀵커머스 특화 상품 라인업 확대

2024-10-07

【 청년일보 】 GS25는 퀵커머스 성장세에 힘입어 오는 10일 치킨, 떡볶이, 피자 3개 카테고리에서 퀵커머스 특화 신제품(▲강력계치킨 ▲떡볶이 파티팩 ▲고피자 체다 페퍼로니)을 동시에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GS25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점으로 상품 측면에서도 퀵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그간 퀵커머스 서비스 인기 카테고리로 꼽혀온 치킨, 피자 등에서 신상품을 출시하고 신규 카테고리까지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자체 즉석치킨 브랜드 치킨25에서 초가성비 신제품 ‘강력계치킨’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옛날 통닭 스타일의 뼈 있는 한 마리 치킨이다. 출시 기념으로 10월 한 달 동안 2천원 상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GS25는 10월에도 다양한 스포츠 행사를 앞두고 있는 만큼 경기 당일인 10일과 15일을 포함해 매주 금, 토, 일 쏜살윙스틱 상품을 대상으로 매장 구매 및 우리동네GS 배달 및 픽업 주문 시 1+1 행사를 진행한다.

같은 날(10일) 편의점 업계 최초로 2~3인용 배달 스타일 떡볶이 ‘떡볶이 파티팩’을 출시한다. 배달 스타일 용기에 쌀떡, 쫄면사리, 어묵, 삶은 계란, 양배추∙파후레이크, 떡볶이 소스 등을 동봉했으며 용기에 구성품과 물을 넣어 통째로 레인지업 해 취식 가능하다.

31일까지 우리동네GS 배달 및 픽업 주문 시 2천 원 할인된다.

10일 신제품 체다페퍼로니피자를 출시하며 10월 한 달 동안 토, 일, 월요일에 우리동네GS 배달 및 픽업 주문 시 고피자 4종 대상으로 3천 원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오준영 GS리테일 치킨25&고피자 상품기획자(MD)는 “GS25는 퀵커머스 서비스 매출이 가파르게 성장하는 가운데 고객 편의 서비스 운영과 더불어 차별화된 상품 전개를 통해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면서 “퀵커머스,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역량을 기반으로 가맹점 수익 증진은 물론 고객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