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타임즈】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최춘식)이 고객 중심 경영성과를 인정받아 2024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우수등급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석유관리원은 고객 중심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CS리더 교육 등 민원 담당자 역량 강화와 현장 VOC(Voice of Customer) 수렴‧반영, 특이민원 대응 모의훈련 등 다각적인 활동을 추진해 평균 점수인 90.4점 대비 4.9점이나 높은 95.33점을 받았다.
최춘식 석유관리원 이사장은 “앞으로도 석유관리원은 국민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국민 생활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