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환수사’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2024-12-26

[FETV=신동현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의 신규 클래스 ‘환수사’의 정식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는 내년 1월 8일까지 진행하며 이 기간 동안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험가에게는 환수사의 무기 아바타와 완성형 칭호를 지급한다.

환수사는 ‘브레이커’ 이후 약 1년만에 새로 공개된 직업이다. 세계관 속 ‘요즈족’의 직업군인 ‘스페셜리스트’의 3번째 클래스로 지난 14일 ‘2024 로아온 윈터’에서 처음 공개했다. 요즈족 특유의 외형을 가지고 있고 ‘두루마리’를 무기로 사용한다.

환수사는 두루마리에서 ‘곰’, ‘여우’, ‘까마귀’같은 환수들을 소환해 부리거나 직접 환수로 둔갑해 적을 상대한다. 둔갑은 곰 형태와 여우 형태를 선택할 수 있는데 각 형태에 따라 공격 모션이나 이동기, 스킬 등이 달라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환수사는 요즈족들의 신규 대륙인 ‘림레이크’와 함께 내년 1월 8일 정식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귀여운 외모와 둔갑까지 매력적인 요소를 다 갖춘 클래스인 만큼 사전등록에도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