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캐릭터 의상 가챠 및 아바타 활용 콘텐츠 풍성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이버제트는 글로벌 버추얼 플랫폼 제페토에서 인기 일본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와의 협업으로 1차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2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아이', '아쿠아', '루비', '아리마 카나', '멤쵸', '쿠로카와 아카네' 등 애니메이션의 인기 캐릭터 의상이 '컬렉템' 형식으로 제공되며, 사용자는 제페토의 가상 화폐인 'ZEM' 또는 마일리지 코인을 활용해 가챠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페토 이용자는 자신의 아바타를 이용해 '최애의 아이'의 '아이' 캐릭터 포토북 사진을 찍고, 'B코마치'의 '사인은 B' 안무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이들 콘텐츠는 SNS에 공유 가능하다.
아울러, 내년 1월 5일까지 진행되는 코디 포스팅 캠페인에서는 사용자가 자신만의 '최애의 아이' 캐릭터 코디 이미지를 #ZEPETO×OSHINOKO 해시태그와 함께 제페토 피드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ZEM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네이버제트 관계자는 "메타버스 플랫폼과 인기 IP의 결합을 통해 사용자들이 새로운 창작과 소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