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헬스 삼매경 빠진 ‘운동 마니아’

2025-08-24

원호, 美 듀란트 브이로그 공개…한식 먹방→공연 소감까지 ‘글로벌 팬 반응 폭발’

원호, 美 듀란트에서도 빛난 ‘팬 사랑’…“오늘도 위니들에게 감사한 하루”

가수 원호(WONHO)가 미국 듀란트(Durant)에서 촬영한 일상을 공개했다.

원호는 지난 23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미국 듀란트 브이로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5월 행사 공연차 듀란트를 방문한 원호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공연 하루 전날 듀란트에 도착한 원호는 “오늘 좀 쉬고 내일 위니(공식 팬덤명)들과 만나 공연을 멋있게 할 예정이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맑고 화창한 하늘을 올려다보며 “덥지도 춥지도 않고 완벽한 날씨”라고 행복해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을 절로 웃음 짓게 했다.

원호는 듀란트에서의 첫 식사로 한식을 선택했다. 건배사를 해달라는 요청에 어색해한 것도 잠시, “미국 왔으니까 여기서 운동 열심히 해서 다들 몸짱 되자”라고 외쳐 식당을 유쾌한 웃음으로 물들였다.

어김없이 헬스장을 찾은 원호는 댄서들과 서로에게 힘을 북돋아 주며 ‘운동 마니아’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이어 호텔 수영장으로 향한 그는 수영복을 입고 상의를 탈의한 채 수영을 즐겼고, 탄탄한 근육으로 다져진 피지컬이 팬심을 설레게 했다.

공연이 끝난 후 곧바로 한국으로 돌아가는 원호의 소감도 그려졌다. 밤을 새고 피곤한 와중에도 카메라를 켠 원호는 “듀란트 위니들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멋진 공연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너무 감사하고, 오늘도 위니들에게 감사한 하루를 보냈다”라고 함께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원호는 오는 9월 2025 유럽 투어 ‘스테이 어웨이크(STAY AWAKE)’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9월 7일 프랑스 파리, 9일 스페인 마드리드, 11일 영국 런던, 15일 벨기에 브리쉘, 17일 네덜란드 틸버그, 19일 독일 쾰른, 21일 폴란드 바르샤바, 23일 독일 베를린, 25일 함부르크, 27일 핀란드 헬싱키까지 총 8개국 10개 도시를 순회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