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26년 전통의 부산 대표 미식 브랜드 사미헌이 다가오는 2026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신년 감사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월 2일부터 11일까지 열흘간 자사 온라인몰인 '사미헌몰'과 본점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이 시작되기 전 연초에 고마운 분들에게 미리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사미헌은 이번 신년 감사제를 통해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사미헌의 독보적인 스테디셀러인 ▲ 갈비탕 5팩 세트(15% 할인)를 비롯해, 얼큰하고 구수한 맛으로 인기가 높은 ▲ 갈비탕 3팩과 우거지 갈비탕 2팩 세트(15% 할인)가 포함됐다. 또한 특제 양념에 숙성한 ▲ 황제 갈비살 3팩 세트(15% 할인)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가장 눈에 띄는 상품은 최근 새롭게 출시된 '전통 소갈비찜'이 포함된 구성이다. ▲ 갈비탕 3팩과 전통 소갈비찜 1팩 세트는 이번 감사제 최고 할인율인 20%를 적용해 선보인다. 신제품 전통 소갈비찜은 명절뿐만 아니라 신년 가족 모임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메뉴로, 사미헌만의 정직한 식문화 철학이 담긴 야심작이다.
사미헌은 OEM 방식이 아닌 100% 자체 제조 공정을 통해 높은 품질력을 유지하며 마켓컬리, 롯데홈쇼핑, 쿠팡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갈비탕 부문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 정상들이 방문하는 명소로서의 자부심을 HMR 제품에 그대로 담아내고 있다.
사미헌 관계자는 "오래가는 행복은 정직한 것에서 비롯된다는 사미헌의 가치를 믿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감사제를 준비했다"며, "본격적인 설 연휴 전, 사미헌의 진심이 담긴 프리미엄 선물 세트로 소중한 분들과 가족에게 따뜻하고 든든한 새해 인사를 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신년 감사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미헌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




![[박인하의 다정한 편지] 사랑의 역법](https://www.kgnews.co.kr/data/photos/20260101/art_17672425183812_d17bd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