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는 오늘(21일), 2D 플랫포머 신작 ZXC를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로 오는 11월 28일(목)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2D 플랫포머 장르를 표방하는 ZXC는 국내 게임사 JJ게임즈가 개발한 독특한 컨셉의 그래픽을 자랑하는 게임이다. 작은 노트에 어떤 이야기도 담지 않은 채 버림받은 캐릭터(주인공)가 용기를 내고 노트를 벗어나기로 결심하며 나아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유저는 작은 캐릭터와 함께 노트위에 그려진 다양한 배경과, 캐릭터를 방해하는 장애물을 피해 이 노트의 끝을 향해 나아가야 한다. 노트 위에는 사람이 그린듯한, 다양한 배경이 그려져 있다. 아름답게 보이는 배경 곳곳에는 캐릭터를 방해하는 여러 트랩이 숨겨져 있으므로 쉽지 않은 난이도를 돌파하며 노트를 벗어나는 여정을 떠나게 된다.
자사는 ZXC의 발매일 발표와 함께 닌텐도 스위치에 스토어 페이지를 오픈, 게임의 모습과 콘텐츠를 소개한 바 있다.
이와 함께, ZXC를 좀 더 많은 유저가 경험할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팀, 닌텐도 스위치 모두 적용되며, 스팀은 11월 28일(목)부터 12월 11일(수)까지, 닌텐도 스위치는 11월 28일(목)부터 12월 25일(수)까지 진행한다. 두 플랫폼 모두 할인율은 10%가 적용된다.
작은 노트 속 세상을 벗어나기 위한 버림받은 캐릭터의 감성 가득한 여정을 그린 ZXC는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로 11월 28일(목) 글로벌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