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에이치, '아스릭손' 신제품 선봬 "운동 전후 근육∙관절 케어 한번에"

2024-09-30

의료기기 전문기업 쓰리에이치가 근육 관절 케어 원데이크림 ‘아스릭손(ARTHRIXION)’리스토레이션 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스릭손 리스토레이션 젤’(이하 아스릭손)은 항염에 도움을 주는 6가지 주요 성분 MSM, 보스웰리아수지추출물, 펩티스킨, 석류씨오일,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이다. 자극적인 냄새 없이 사용 부위에 단 시간 내 유효성분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으로 일상 생활과 운동 전후에 불편감이 느껴지는 근육, 관절 부위를 중심으로 사용 시 빠른 시일 내에 불편감을 해소하고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다.

아스릭손은 80ml 펌핑형, 3g 휴대용 10개입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야외 스포츠 활동이나 장거리 운전,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쓰리에이치 관계자는 “아스릭손은 제품의 유효성분이 표피층을 지나 피부세포까지 침투하도록 만드는 피부투과 세포전달 기술 CIDS(Cosmetic Ingredient Delivery System)가 적용되었다” 며 “국내외 의료기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다양한 제품으로 인류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쓰리에이치는 최근 인공지능(AI) 기술과 생체 센서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필요 부위에 적절한 압력을 가할 수 있는 지압 침대 기술을 개발하는 등 의료기기 분야 외에도 뷰티, 토탈 헬스케어 분야로 사업영역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