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김지웅, 유픽 포지션 어워즈 1위

2025-01-11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멤버 김지웅이 ‘베스트 포지션 어워즈’의 1위에 올랐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에서 지난달 26일부터 진행한 ‘2024 베스트 포지션 어워즈’에서 김지우은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다시 한번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김지웅은 약 2주간 진행된 투표에서 예선과 본선을 거쳐 결선에 오른 후 치열한 경쟁 속에서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1위에는 한국, 일본,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미국 등 6개국에서 동시 송출되는 글로벌 광고 패키지가 특별 보상으로 주어지며 김지웅의 팬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김지웅은 최종 결선에서 총 4392만8420표를 획득해 2000만표 이상 획득 때 제공되는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까지 추가로 제공받는다.

김지웅이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일본 EP 1집 ‘프레젠트(PREZENT)’ 발매에 앞서 1월20일 신곡 ‘탁터! 닥터!(Doctor! Doctor!)’를 선공개하며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

유픽은 다음 달 22일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디 어워즈(D AWARDS)’의 공식 투표 플랫폼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유픽의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는 시상식 현장을 즐길 수 있는 티켓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유픽의 SNS에서 확이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