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만에 2천명 방문"...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성수 팝업스토어 운영

2024-10-14

【 청년일보 】 생활문화기업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가을·겨울(FW) 소재를 적용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14일 LF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0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포인트 오브 뷰(Point of View)'에서 운영되며, '르봉백'과 '프릴백' 라인의 FW 소재를 적용한 신제품을 비롯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2일 팝업스토어 오픈 후 첫 주말 사이 2천여명의 고객들이 방문하고, 대기 인원이 지속 발생하는 등 성황리에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리본 모티브의 '르봉백'은 완판백으로 주목받았으며, '프릴백'은 최근 출시와 동시에 로맨틱한 디자인과 다양한 연출 방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고객들의 관심에 힘입어 올 FW 시즌 각광받고 있는 스웨이드 소재부터 벨벳, 자카드 패턴까지 다양한 소재의 제품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팝업 공간의 컨셉은 '가을의 프릴 파티'로, 제품들을 직접 착용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채도가 낮은 색감과 갈대 등 가을을 연상시키는 오브제를 활용하고,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크리스탈 키링으로 완성된 샹들리에를 설치했다. 아울러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구성됐다.

팝업스토어 현장 구매 시 할인과 한정판 키링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프릴백'과 '르봉백' 신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아떼 바네사브루노 매장과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29CM, 무신사,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관계자는 "상반기부터 르봉백 신상 컬렉션, 프릴백 출시 등 주요 시점에 맞춰 2030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왔다"며 "남은 기간 동안 성수동을 방문한 국내·외 고객들이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제품들을 착용해 보고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