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인트임플란트가 지난 2월 4일부터 6일까지 Dubai International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린 아랍에미리트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치과기자재 전시회(이하 AEEDC 2025)에 참가해 약 93억 원 규모의 계약을 성사시켰다.
포인트임플란트가 최근 AEEDC 2025에서 포인트 UV 임플란트에 대한 높은 관심과 품질을 바탕으로 사상 최대 계약 실적을 달성했다. 이는 총 5,000만불 계약상담과 현장 계약 93억 가량을 체결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했다.
포인트임플란트는 AEEDC 2025에서 이란, 인도, 튀르키에, 러시아 등 주요 국가의 대형 바이어들과 대규모 계약을 성사시키며 글로벌 시장 확대 가속화에 박차를 가했다.
또 이번 전시회를 통해 높은 품질의 임플란트와 혁신적인 기술력의 덴탈 장비를 바이어들에게 선보이며 국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재확인했다. 이는 기존 제품뿐만 아니라 신규 제품들에 대해서도 러시아, 인도 등 다양한 국가의 파트너사와 계약을 성사시키면서 연구개발 투자 성과 또한 입증했다.
특히 임플란트 공급 분야에서 이란 D사(130만 달러), 인도 O사(70만 달러), 튀르키에 U사(130만 달러), 러시아 M사(75만 달러), 러시아 P사(130만 달러) 등 약 77억 원(약 535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으며, CT, X-ray 및 기타 덴탈 장비 부문에서 16억 원(약 111만 2680달러) 규모의 계약을 이끌어냈다. 더불어 전시회 기간 중 현장에서 추가로 4.42억 원(약 304,680달러)의 판매 실적도 기록했다.
포인트임플란트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중동 및 유럽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는 물론, 추가적인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 해외 전시회 참가,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며 다양한 국가의 의료 규제에 맞춘 제품 개발 및 품질 인증을 통해 세계적인 종합 덴탈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포인트임플란트 관계자는 “AEEDC 2025에서 거둔 성과는 당사의 글로벌 확장 전략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라며 “앞으로도 중동, 유럽,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로 보다 효과적으로 임플란트 및 덴탈 장비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