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보이: 크룩드 맨' 안방서 본다…극장 동시 IPTV&VOD 서비스 오픈

2024-12-26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지옥에서 온 영웅 '헬보이'의 독보적인 활약을 그린 판타지 호러 액션 '헬보이: 크룩드 맨'이 바로 오늘(26일) IPTV & 디지털 VOD 서비스를 오픈, 안방극장으로 찾아간다.

'헬보이: 크룩드 맨'은 원조 다크 히어로 헬보이의 리부트작으로 흑마법사가 지배하는 마을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B.P.R.D. 전문 심령 해결사 헬보이의 활약을 그린 판타지 호러 액션.

기존의 '헬보이' 시리즈들이 선택받은 자로서의 헬보이와 그의 운명에 대해 그리고 있었다면, '헬보이: 크룩드 맨'은 전문 심령 해결사로서 헬보이의 새로운 활약을 그린다.

달리는 기차 안에서 벌어지는 위험천만한 액션 신부터, 죽음이 들끓는 마을을 구하기 위해 모든 것을 날려버리는 원조 다크 히어로 헬보이의 폭발적인 액션까지, 올겨울 지금껏 만나본 적 없는 호러 액션의 세계로 예비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특히, 거친 액션의 진수 '익스펜더블' 시리즈의 베테랑 제작진들이 '헬보이: 크룩드 맨'의 제작에 대거 참여해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액션 쾌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헬보이: 크룩드 맨'은 코믹스 「헬보이」의 원작자 마이크 미뇰라가 각본은 물론 제작에까지 적극 참여한 첫 번째 작품으로, 기존 '헬보이' 영화들과는 달리 원작에 충실한 헬보이의 모습을 속속들이 만날 수 있어 오랜 시간 헬보이의 귀환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더욱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