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8년 연애 ♥조혜원과 다툰 적 없어 “원래는 싸움닭”

2025-10-27

배우 이장우가 예비 신부 조혜원과 싸운 적이 없다고 말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이주승의 위시리스트’에는 ‘이장우형이랑 노량진 수산시장 가서 제철 음식 10종 부시기 (ft. 시메사바, 도미 마스카와, 전어회, 전어구이, 새우구이, 생새우회, 비단멍개, 오징어회, 단새우, 숙성회)’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이장우는 예비 신부 조혜원을 언급하며 “만나면서 지금까지 8년 동안 싸운 적이 없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장우는 “원래 되게 싸움닭이라 정말 많이 싸웠는데 (조혜원과는) 한번도 안 싸웠다. 처음 6개월이 신기했고, 1년, 2년, 3년, 8년이. 이제는 아예 건드리는 게 없다”고 말했다.

이어 “서로 일 끝나고 기분 안 좋은 게 있으면 아예 터치를 안 한다. 하루에 한 두마디만 하고 지나가는 날도 있다. ‘점심?’, ‘저녁?’하고 지나간다. 같이는 있는데 할 거 하고 (말은 안 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장우는 지난 2023년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서 만난 배우 조혜원과 공개 열애를 인정했다. 그는 오는 11월 23일 8년 연인 조혜원과 결혼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