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2024 크리덴셜 캠페인 썸머 프로모션 개시

2024-07-08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2024 크리덴셜 캠페인(2024 Credentials Campaign)'의 일환으로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하이네켄의 효모로 완성된, 상쾌한 첫 모금'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하이네켄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퀄리티의 맛과 독자적인 5가지 비결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하이네켄은 7월부터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하이네켄 오리지널 프리미엄 쿨러백을 출시한다. 하이네켄 오리지널 330ml 캔 12개와 하이네켄 쿨러백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핸들뿐만 아니라 어깨에 멜 수 있는 밴드가 함께 구성되어 크로스백, 토트백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포켓과 넉넉한 용량으로 캠핑이나 여행 등 야외활동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캐리어 핸들에 연결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프리미엄한 디자인과 뛰어난 활용성으로 품절대란이 예상되는 이번 프리미엄 쿨러백은 가까운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네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7월 8일부터 8월 14일까지 여름맞이 프로모션인 ‘썸머 페스타’를 진행한다. 맥주의 프레쉬함을 즐기고 싶지만 여름휴가를 위해 건강한 체력을 유지하고픈 소비자들을 위해 하이네켄 논알코올 제품 3종(330ml 캔, 330ml 병, 500ml 캔)을 최대 40%의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첨 이벤트를 통해 하이네켄 바캉스 굿즈 풀패키지(2명), 3만원 상당 배민상품권(8명), 하이네켄 0.0 더플백(30명)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구매왕에게는 ‘스탠바이미 고’를 선물한다. 그 밖에도 공식몰 내 리뷰 이벤트와 알림받기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2024 크리덴셜 캠페인’은 9월 중순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하이네켄은 8월부터 바, 펍, 레스토랑 등 전국 500개 매장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이외에도 여름동안 하이네켄과 함께 첫 모금을 즐기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정보와 프로모션 내용은 하이네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