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둘맘' 장영란, 허벅지 훤히 드러나는 파격 바디프로필 공개

2025-02-22

방송인 장영란이 바디프로필을 공개했다.

21일 장영란은 인스타그램에 "바프 도전. 드디어 완성본이 나왔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영란은 허벅지가 훤히 드러나는 과감한 블랙 의상을 입고 슬렌더 몸매를 뽐냈다.

장영란은 두 자녀의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매끈한 각선미와 잘록한 허리선을 자랑했다.

특히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와 자신감 넘치는 표정이 감탄을 자아냈다.

장영란은 "인생은 365일 동안 365개의 도전이 있다. 도전을 두려워 말고 뭐든 해보자. 어떤 거든 도전해 보자. 제가 미친 듯이 응원하겠다. 오늘도 힘찬 하루 되시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이를 본 팬들은 "나도 뭐라도 도전해 봐야겠다" "365일 힘차게 도전하는 모습이 멋지다" "자극받고 저도 다이어트 들어간다" "최근 본 연예인 중에 몸매가 제일 예쁜 것 같다" "건강하고 날씬하다" "원더우먼 같다" "더 어려졌다" "누가 애둘맘이라고 하겠나" "최고 미녀 여전사"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편 장영란은 지난 2009년 3세 연하의 한의사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뉴시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