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대표 기업 에스아이디메디코스가 제 61회 무역의 날을 맞아 ‘2,000만 불 수출의탑’을 수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100만불 수출의 탑을 시작으로, 1년 만에 2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며 전략적인 해외진출모색과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수출의 탑’은 한국무역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해외 시장 개척 및 수출 증대, 일자리 창출 등에 기여한 우수한 업체에 공로를 인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기업의 국제적 성과를 인정받는 주요한 지표이다. 에스아이디 메디코스는 영국, 독일, 프랑스 등 유럽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까지 뷰티 선진국 시장에서의 수출실적을 인정받아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에스아이디메디코스는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각국의 인증 절차를 충족하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개발해왔다. 단순한 미용을 넘어 건강과 아름다움을 아우르는 제품 철학은 글로벌 시장에서 에스아이디메디코스를 돋보이게 하는 중요한 기반이 되었다.
에스아이디메디코스는 2020년 설립 이래 “인류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경험하게 하자”는 비전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력과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빠르게 성장한 글로벌 수출전문 기업이다. 설립 초기부터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2021년 4개국 수출을 시작으로, 2022년 30개국, 2023년 47개국, 그리고 2024년에는 누적 80개국 이상으로 수출 시장을 확장하며 자사 제품의 품질을 전 세계에 입증했다. 이러한 성과는 에스아이디메디코스가 지속적인 혁신과 품질 중심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글로벌 고객의 신뢰를 얻은 결과다.
특히, 단순한 미용을 넘어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고려한 제품 철학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에스아이디메디코스는 고객의 피부와 건강에 최적화된 성분을 연구하고 안전성과 효과를 모두 충족하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품질 관리와 연구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수출의 탑’ 수상은 중국 시장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영국과 유럽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한 성과로 평가된다. 지속 가능한 성장 전략과 뛰어난 제품력을 결합한 결과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깊다.
에스아이디메디코스 관계자는 “이번 2,000만 불 수출의탑 수상은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쌓아온 신뢰와 노력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선사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에스아이디메디코스는 이번 성과를 발판 삼아 세계 각국의 고객들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