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078340)가 대학생 대상 직무 탐색 프로그램 ‘컴투스 멘토링 스쿨’의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컴투스 멘토링 스쿨’은 게임업계 현직자가 멘토로 참여해 게임 산업과 각 직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무상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3기는 이달 27일부터 다음 달 6일 오전 10시까지 온라인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선정자 발표는 다음 달 13일이다. 5학기 이상 수료자 중 2027년 2월까지 졸업이 가능한 대학생이라면 전공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올해는 지난해 2기까지 실시한 기획,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아트, 사업, 마케팅 직군 외에도 인공지능(AI)과 테크니컬 아트(TA) 분야까지 확대해 총 8개 직무의 현직자가 멘토로 참여한다. 특히 컴투스는 지난 3월 AI 전략조직인 ‘AX 허브’를 출범해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컴투스는 또한 지난해 원데이 프로그램에서 1.5일로 교육 시간을 확대했다. 참가자들은 다음 달 20일 온라인 커리어 특강과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하고, 다음 날인 21일에는 컴투스 본사에서 지원 시 선택한 관심 직무에 따라 최대 2개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직무별 그룹 멘토링을 통해 현직자들과 함께 진로 및 직무와 관련된 고민과 정보를 나누고 생생한 실무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이번 ‘컴투스 멘토링 스쿨’ 3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소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1:1 문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