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수녀들’ 송혜교, 강민경 유튜브 출연한다…절친케미 기대

2025-01-10

영화 ‘검은 수녀들’ 배우 송혜교가 다비치 강민경의 공식 유튜브 채널 ‘걍밍경’에 출연한다.

‘검은 수녀들’ 배급사 NEW 측은 공식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통해 배우 송혜교와 전여빈이 10일 유튜브 ‘걍민경’ 채널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송혜교와 강민경은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있다. 지난 8일 송혜교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강민경을 태그하고 “VLOG?”라는 짧은 글을 적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두 사람은 이번 출연을 통해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송혜교 특유의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풀어내는 ‘검은 수녀들’과 관련한 풍성한 이야기가 담길 예정이다.

송혜교, 강민경의 ‘절친캐미’는 물론, 전여빈과 함께하는 ‘검은 수녀들’ 이야기가 담긴 이번 에피소드는 오늘(10일) 유튜브 채널 ‘걍밍경’을 통해 공개된다. 이어지는 2부는 1월 16일(목)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송혜교가 출연하는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오컬트 영화다. 2015년 개봉한 ’검은 사제들‘의 두번째 이야기로 오는 1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