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주)스타스테크(대표 양승찬)의 불가사리 콜라겐 원료 페넬라겐®으로 만든 화장품 브랜드 라보페(LABOPE)가 27일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서편에 위치한 판판면세점에 입점했다고 오늘(30일) 밝혔다.
판판면세점은 우수 중소기업 혁신제품과 창업제품을 홍보, 판매하는 공간으로 대한민국을 이끄는 중소기업의 명품을 발굴해 국내외 시장으로 뻗어 나갈 수 있도록 유통, 마케팅 거점을 구축하고 운영하고 있다.
라보페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판판면세점에 불가사리에서 추출한 친환경 콜라겐 펩타이드를 탄성 에토좀에 담재시켜 피부 진피층까지 도달하는 데 성공한 최초의 콜라겐 원료인 페넬라겐®을 함유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입점 제품은 페넬라겐® 50,000ppm이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탄력과 보습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페넬라겐 퍼스트 인 리치 인핸스 에센스와 페넬라겐® 130,000ppm이 함유된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고농축 안티에이징 세럼인 ▲페넬라겐 유스 인핸스 액티베이터, 페넬라겐® 100,000ppm이 함유되어 미백과 주름의 이중케어가 가능한 ▲페넬라겐 인핸스 캡쳐 크림의 인핸스 3종 라인 등이다.
또 세안과 동시에 피부 깊은 곳까지 탄력을 채워주는 복합케어 제품인 ▲페넬라겐 코어 팩 클렌저와 자외선 차단 기능성 립 제품인 ▲페넬라겐 코어 립큐어 볼륨 립밤 2종(스킨클리어, 스킨레드)도 입점됐다. 이들 제품은 국내뿐 아니라 중국, 대만, 미국 등 다양한 해외 시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라보페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은 라보페의 독자적인 원료 페넬라겐®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국내외 유통 판로를 확대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주)스타스테크는 2024년 지속가능디자인지원사업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넥스트라이즈 어워즈 2024에서 글로벌 이노베이터로 수상해 혁신성을 입증받았다. 또 로이터스 이벤트 서스테이너빌리디 어워즈 2024에서 올해의 중소기업 부문에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 향후 기업 가치 1조 원 이상의 그린유니콘 기업으로 도약할 가능성이 높은 예비 그린 유니콘 기업으로 선정되며 산업 내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