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문가영이 셀프 4컷 사진 포토부스 ‘포토이즘’ 프레임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나눈다.
문가영은 26일부터 국내외에서 운영 중인 셀프 포토 브랜드 ‘포토이즘’의 전 매장에서 적용 가능한 특별한 포토 프레임을 공개한다.
좋아하는 연예인과 4컷 사진을 찍으려 사진 부스에 방문하는 일이 많아진 요즘, 팬들의 기대를 적극 반영하며 다양한 포즈로 ‘함께 하는 듯한 느낌’을 연출하는 프레임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문가영이 참여한 이번 이벤트는 tvN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 방영을 기념하며, 드라마 팬들과 색다른 방식으로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개된 포토 프레임 속 문가영은 생동감 넘치는 캐주얼 스타일과 다채로운 표정으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또 팬들이 함께 촬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포즈를 연출해 소장 욕구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최근 팬 소통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를 개설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온 문가영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기 위해 포토 프레임 이벤트 기획에도 적극 참여했다.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다채로운 방식으로 소통을 이어가는 문가영의 행보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문가영의 포토 프레임은 2월 26일부터 3월 10일까지 국내외 포토이즘 박스 및 컬러드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텔 및 쇼핑몰 등의 팝업 매장은 제외된다.
한편, 문가영은 tvN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에서 본부장 킬러 ‘백수정’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커리어우먼으로 변신한 백수정 캐릭터를 통해 유쾌한 코믹 연기부터 설렘을 유발하는 로맨스 순간까지 완벽하게 선보이며, 신선한 로맨틱 코미디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정문 온라인 뉴스 기자 moon77@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