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설 시즌을 맞아 2월 5일까지 경기도 여주와 파주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 메가 리퍼샵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행사는 긴 설 연휴를 앞두고 안마기기를 찾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혜택의 구매 기회를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웨스트(WEST)관 1층,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각각 66평, 50평 규모로 매장을 조성하고 안마의자와 소형마사지기 등 코지마의 주요 리퍼브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한다.
먼저, 코지마의 A급 리퍼 안마의자 11종과 소형 마사지기 11종을 최대 73% 할인한다. 뉴에라, 레전드 시그니처, 더블모션 시그니처 등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안마의자와 카이저, 세인트 등 실속형 안마의자를 비롯해 스트레칭 매트 코지스트레칭, 스툴형 발 마사지기 코지스툴, 좌식 안마기 코지모션 등 부위별 소형 마사지기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리퍼 제품 외에 인기 소형 마사지기 2종 컴포넥과 코지백 새 제품도 특별가로 제공한다. 목어깨 마사지기 컴포넥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마사지볼이 마치 손으로 주무르는 듯 뭉친 목과 승모근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쿠션형 멀티 마사지기 코지백은 2개의 입체 마사지볼, 4가지 자동 모드, 온열 및 단독 온열 기능 등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등과 허리를 비롯한 신체 곳곳을 케어 해준다.
이와 함께 설 연휴인 28일부터 30일까지는 매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특정 제품의 혜택을 높인 오픈런 이벤트도 펼친다. 1월 28일 다리 마사지기 리에너 A급 리퍼 59% 할인, 1월 29일 손 마사지기 젤리팜 A급 리퍼 74% 할인, 1월 30일 목어깨 마사지기 컴포넥 새 제품 61% 할인 등 역대급 할인율로 효과적인 성능의 안마기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하는 코지마의 A급 리퍼 안마기기는 단순 변심으로 반품되거나 전시 후 1~2주내 회수한 제품을 철저하게 검수∙관리해 선보여 탁월한 품질을 자랑한다. 새 제품과 동일한 A/S 보증 정책이 적용되어 안마의자는 12개월까지, 소형 마사지기는 6개월까지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