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BDEX 2025서 고객 중심 온라인 쇼핑몰 ‘DIO-mall’ 첫 선

2025-03-11

고객 접근성 강화... 5월 정식 론칭 예정

제품 인기로 특판 프로모션 높은 판매 실적 기록

디오임플란트(대표 김종원, 이하 디오)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BDEX 2025’(부산광역시 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에서 디오는 영남지역 치과의사들과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는 동시에 우수한 판매 실적을 달성하며 제품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디오는 이번 전시에서는 발치 후 즉시 식립 관련 솔루션이 큰 주목을 받았다. ‘누구나 정확하고 쉽게’라는 콘셉트로 개발된 ‘DIOnavi. Master S Kit’는 최적화된 사용 편의성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지난 1월 AEEDC Dubai 2025에서도 인기가 있었던 ‘New Dr. SOS+Kit’의 핸즈온 체험도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고객들은 하나의 키트로 다양한 임플란트 제거 케이스를 해결할 수 있음을 직접 체험하며 실용성에 찬사를 보냈다. BDEX 2025에서만 한정적으로 진행된 특판 프로모션은 기대 이상의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제품에 대한 인기를 방증했다.

조정훈 원장(일이삼플란트치과)의 ‘편안히 보기만 하세요: 무치악 환자 상담 동의율 100%의 디테일’ 학술 강연 역시 많은 참가자의 관심을 받으며 성황을 이뤘다. 또한 디오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은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며 푸짐한 경품을 받아 가는 즐거움도 함께 누렸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디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DIO-mall’을 프리 론칭하며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주목받았다. DIO-mall은 치과 의료진이 다양한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플랫폼으로, 기존 영업사원을 통한 직접 판매 방식에 더해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함으로써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DIO-mall에서는 디오의 주요 제품뿐만 아니라 치과 필수 소모품과 장비까지 폭넓게 제공하며, 세미나 정보 공유 등의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다. 3월 8일부터 시작해 약 3달간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개선 작업을 거쳐, 오는 5월 SIDEX에서 정식 론칭할 계획이다.

이창민 디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BDEX 2025를 통해 디오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뿐만 아니라 영남지역 치과의사들과 접점을 확대할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 독일에서 개최될 IDS와 국내에서 개최되는 KDX와 SIDEX 준비에도 만전을 기하며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