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흥행 카카오뱅크, 첫 앰버서더 '키키' 선정

2025-03-31

mini 청소년 카드, 지난해 250만 명 돌파

신예 걸그룹 손잡고 브랜드 이미지 강화

카카오뱅크가 브랜드 앰버서더로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키키(KiiiKiii)를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청소년을 겨냥한 카카오뱅크 mini를 선보이며 지난해 말 기준 250만 명의 고객을 보유했다. 2020년 10월 출시한 카카오뱅크 mini는 만 7세부터 이용할 수 있는 청소년 전용 금융서비스다.

신예 걸그룹 키키와 함께 카카오뱅크 mini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며 미래 주고객 유치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뱅크는 "키키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잘파세대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키키는 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 등 5명의 모든 멤버가 10대로 구성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으로 지난 달 프리 데뷔곡 아이 두 미(I DO ME)를 발매했다.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조사한 '2025년 3월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 평판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받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