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인의원, 홍대입구 10월 24일 신규 개원

2024-10-23

올라인의원이 오는 10월 24일 홍대입구역 인근에서 신규 개원 소식을 알렸다.

올라인의원은 바쁜 생활로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생활에서도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평일은 야간진료,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역에서 5분 내에 거리에 위치해 있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올라인의원은 코프팅, 실리프팅, 필러, 콜라겐 볼류마이징 시술을 개인별 맞춤 진료를 위해 1:1 상담을 진행하여 전담 의료진이 밀착케어를 할 예정이며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신체의 모든 라인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만들면서 완성도 높은 결과를 위한 ‘올라인 컨투어링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올라인의원 나민균 대표원장은 “국내를 넘어 해외 환자들을 위한 체계적인 진료 시스템을 구축한 글로벌 쁘띠센터로써 K-뷰티 서비스를 대표하는 병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정확하고 꼼꼼한 진단과 치료로 과잉 시술 없이, 의료법을 지키며 정직하고 바른 진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와 함께 오픈을 맞아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올라인의원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