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대표 뷰티브랜드 성분에디터가 미국 대표 대형 유통 체인인 ‘타겟’의 온·오프라인에 동시 입점한다고 밝혔다.
2023년 10월 아마존에 첫 런칭한 성분에디터는 뛰어난 제품력과 진정성 있는 성분 스토리로 런칭 6개월 만에 누적 44억 매출을 달성한 것은 물론, 지난 아마존 프라임 데이 단 이틀간 6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 전월대비 588% 이상의 놀라운 성장을 이뤄내며 ‘2024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2024 Amazon Seller Conference)’에서 2024 아마존 루키 브랜드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성분에디터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한 데에는 ‘성분에디터 딥콜라겐 파워 부스팅 마스크’가 중요한 역할을 했다. 216만 ppb의 압도적인 콜라겐 함량으로 누적 539만 장 판매를 돌파하며 아마존 1등 콜라겐팩으로 우수한 제품력을 증명했다.
성분에디터는 이번 타겟 진출을 통해 미국 시장 점유율을 보다 공격적으로 확대하고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동시에 현지 고객 접근성을 높이며 전 세계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 전했다.
성분에디터의 ‘딥콜라겐 파워 부스팅 마스크’는 이달 타겟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2월부터는 오프라인 전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